카테고리 없음

유용한 팁을 많이 제공하는 개인 금융 관련 이 기사 확인

에라토잠만보 2020. 6. 14. 06:19


유용한 팁을 많이 제공하는 개인 금융 관련 이 기사 확인



돈 때문에 고생했구나, 일단 받고 나면 버리지 마.


당신은 돈을 절약하기 위해 최선의 방법을 모를 수도 있다.


여러분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의지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수치심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다.


사실, 그들은 아마도 같은 혼란에 직면해 있을 것이다.


이 물건은 돌려야 할 곳이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이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확실하고 입증된 재정적인 조언을 찾을 것이다.




하룻밤 사이에 돈을 더 벌 수 있는 것에 어떤 돈도 투자하지 마라.


많은 인터넷 마케터들이 이 덫에 속는다.


대신, 여러분만의 독특한 기술과 전략을 구현하면서 계속해서 여러분 자신을 교육시키십시오.


너는 반드시 증가하는 이익을 누릴 것이다.




힘들게 번 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매일 구매한 일기를 쓰세요.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적어 두었다가 다음날까지 치워둔다면, 당신은 항상 그것을 응시할 필요가 없고 그것에 대해 잊어버릴지도 모른다.


사무실이나 침실에 화이트보드를 올려서 지출 내역을 나열해 보십시오.


그래야 더 자주 보게 된다.




만약 당신이 불량품을 샀다면, 당신은 몇 주 안에만 그것을 알아차릴 가능성이 있다.


보증을 연장하면 거의 갚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보증은 판매업자들에게는 안전한 내기가 되지만, 소비자들에게는 거의 항상 시간 낭비다.




2~4장의 신용카드를 사용해 만족스러운 신용보고서를 작성한다.


신용카드가 하나뿐이라면 신용점수를 쌓는 것은 긴 과정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상황을 통제하고 싶다면, 네 장 이상의 신용카드를 받지 마라.


신용을 쌓고 싶다면, 두 장의 카드를 보관하고, 필요하지 않은 한 다른 카드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자동차나 집을 사는 것은 보통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입하는 것이다.


처음에는 큰 품목에 대한 지급이 주로 이자비용 쪽으로 갈 것이다.


추가 지불을 하거나 원금에 세금 환급을 적용하여 그것들을 빨리 갚도록 해라.




누군가는 집에서 더 많이 먹고 덜 먹음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필요한 재료를 사서 집에서 밥을 지어 먹음으로써, 스스로 집에서 식사를 준비하는 데 드는 노력을 높이 평가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월 공과금 및 월세를 제때 납부하도록 하십시오.


늦게 결제하면 신용등급이 떨어질 수도 있다.


게다가 지갑에서 더 많은 돈만 빼내는 연체료가 발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이 때문에 너는 절대 연체료를 내지 말아야 한다.


그러니 항상 고지서를 즉시 납부해야 한다.




금융 문제에 대해 알고 있거나 금융 산업에 종사하는 가족 구성원들의 조언을 듣는 것이 낯선 사람에게 조언을 받는 것보다 더 편할 수도 있다.


그런 경험이 있는 사람과 인연이 없을 때 단순히 돈을 잘 쓰는 친구나 가족도 소중한 자원이 된다.




만약 어떤 것이 너무 비싸서 즉시 관리할 수 없다면, 가족 구성원들에게 그 물건도 그들이 사용할 물건이라면 자금을 기부하도록 요청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만약 그 아이템이 가족에게 혜택을 준다면, 모든 사람들이 돈을 모아서 당신에게 드는 비용을 줄이도록 도와준다.




당신이 처한 상황에 대해 당신의 친구나 가족과 이야기하고 그들의 도움을 요청하라.


이것은 왜 당신이 그들과 많이 사귀지 않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선물을 살 수 없는 이유를 공유하지 않거나, 그들과 함께 많은 곳을 갈 수 없다면, 그들은 당신의 거절을 더 개인적인 것으로 받아들일지도 모른다.


현재의 재정에 대해 정직하게 말함으로써 우정을 유지하라.




이 기사를 읽었으니, 당신은 당신의 재정 상황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을 얻었어야 했다.


당신은 아마도 재정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돈을 절약하는 것이 이렇게 쉽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거나 적어도 놀랄 것이다.


이전에 명확하지 않은 팁이 있었다면, 그들의 개념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그것들을 더 자세히 연구해 보십시오.